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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지원

FAQ

크롬 결제 오류

크롬 결제 시 오류 발생하는 경우, 아래의 경로에 있는 내용을 확인 하신 후, 재설정 부탁드립니다.

클릭 !!!  하세요

결제관련 - 세션만료 오류 해결 방법 안내

결제 시 세션만료의 사유는 다양하나, 크게 세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세션오류 발생 원인]

1) 결제창을 오래 켜 두고 있거나

2) PC상의 쿠키, 임시데이터와 충돌가능성

3) 결제를 반복적으로 시도하는 경우 등

 

[조치사항]: 인터넷 검색기록 삭제

*인터넷 익스플로러
① [도구] 메뉴를 클릭합니다.
② [검색 기록 삭제] 메뉴를 클릭합니다.
③ 아래의 이미지대로 항목 체크한 후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엣지
① [···] 메뉴를 클릭합니다.
② [설정] 메뉴를 클릭합니다.
③ 설정 페이지로 이동하여 [쿠키 및 사이트 권한] 메뉴를 클릭합니다.
④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관리 및 삭제] 메뉴를 클릭합니다.
⑤ [모두 제거] 버튼을 클릭합니다.

 

*크롬
① [] 메뉴를 클릭합니다.
② [설정] 메뉴를 클릭합니다.
③ 설정 페이지로 이동하여 [개인정보 및 보안] 메뉴를 클릭합니다.
④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메뉴를 클릭합니다.
⑤ 아래의 이미지대로 항목 체크한 후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위의 조치내용을 확인하여, 인터넷 임식파일을 삭제한 뒤 인터넷 창을 모두 닫았다가 다시 결제를 진행합니다.
그래도 결제가 진행되지 않을 경우 인터넷 브라우저 자체에 있는 "Private 모드" 혹은 "시크릿모드"로 접속하여 재결제를 진행합니다.

 

☎(오류문의처) 02-2072-6320
위 번호로 전화주시면 원격지원을 통해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CreativeTV 회원가입은 우측 상단에 있는 [회원가입] 메뉴를 이용하여 가능합니다.

최초 회원가입 시, 3일 간 무료 체험이 가능합니다.

ID/PW를 찾고싶어요.

메인화면 우측(PC) 혹은 좌측(Mobile) 상단에 있는 메뉴에서 [로그인]을 클릭 후, 아이디 및 비밀번호 찾기가 가능합니다.

모바일로 이용하고 싶어요.

CreativeTV는 모바일 웹에서 학습 가능합니다.

모바일로 인터넷 검색창에 'CreativeTV' 검색하시거나, 주소창에 홈페이지 URL(creativetv.co.kr)을 입력하시어 접속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다음 영상으로 자동으로 넘어갑니다.

영상 우측에 있는 자동 재생 기능이 ON으로 기본 설정되어있을 경우, 다음 영상으로 자동 재생됩니다.

자동 재생 기능을 OFF로 설정해주시길 바랍니다.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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