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이용 안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모바일 웹에서 PC와 동일한 주소를 입력하신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세금계산서]교육비처리관련
[소속 회사에서 교육비를 지원받아 세금계산서 발행이 필요한 경우]
- 학습자가 개인명의로 비용을 입금하지 않습니다. (개인 입금시 세금계산서 발행 불가능)
- 학습자 소속 회사의 정산 담당자에게 요청하여 현대경제연구원에 세금계산서 발행(청구) → 소속 회사 명의 계좌로 당원에 입금 → 수강처리 됩니다.
- 세금계산서 발행시, 사업자등록증, 세금계산서 발행 담당자 (이름, 연락처, 메일주소) creativetv@hri.co.kr 메일로 전송해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적으로 결제(입금) 후, 세금계산서 발행 불가능합니다.
** 회사지원금 받으시는 경우, 회사내부 교육 및 정산담당자에게 문의 후, 수강신청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크롬 결제 오류
크롬 결제 시 오류 발생하는 경우, 아래의 경로에 있는 내용을 확인 하신 후, 재설정 부탁드립니다.
클릭 !!! 하세요
결제관련 - 세션만료 오류 해결 방법 안내
결제 시 세션만료의 사유는 다양하나, 크게 세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세션오류 발생 원인]
1) 결제창을 오래 켜 두고 있거나
2) PC상의 쿠키, 임시데이터와 충돌가능성
3) 결제를 반복적으로 시도하는 경우 등
[조치사항]: 인터넷 검색기록 삭제
*인터넷 익스플로러
① [도구] 메뉴를 클릭합니다.
② [검색 기록 삭제] 메뉴를 클릭합니다.
③ 아래의 이미지대로 항목 체크한 후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엣지
① [···] 메뉴를 클릭합니다.
② [설정] 메뉴를 클릭합니다.
③ 설정 페이지로 이동하여 [쿠키 및 사이트 권한] 메뉴를 클릭합니다.
④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관리 및 삭제] 메뉴를 클릭합니다.
⑤ [모두 제거] 버튼을 클릭합니다.
*크롬
① [] 메뉴를 클릭합니다.
② [설정] 메뉴를 클릭합니다.
③ 설정 페이지로 이동하여 [개인정보 및 보안] 메뉴를 클릭합니다.
④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메뉴를 클릭합니다.
⑤ 아래의 이미지대로 항목 체크한 후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위의 조치내용을 확인하여, 인터넷 임식파일을 삭제한 뒤 인터넷 창을 모두 닫았다가 다시 결제를 진행합니다.
그래도 결제가 진행되지 않을 경우 인터넷 브라우저 자체에 있는 "Private 모드" 혹은 "시크릿모드"로 접속하여 재결제를 진행합니다.
☎(오류문의처) 02-2072-6320
위 번호로 전화주시면 원격지원을 통해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CreativeTV 회원가입은 우측 상단에 있는 [회원가입] 메뉴를 이용하여 가능합니다.
최초 회원가입 시, 3일 간 무료 체험이 가능합니다.
ID/PW를 찾고싶어요.
메인화면 우측(PC) 혹은 좌측(Mobile) 상단에 있는 메뉴에서 [로그인]을 클릭 후, 아이디 및 비밀번호 찾기가 가능합니다.
연속재생관련(PC/모바일 기준 다름)
[PC기준]
영상 우측에 있는 자동 재생 기능이 ON으로 설정되어 있으면 다음 영상으로 자동재생됩니다.
자동 재생 기능은 학습자님의 상황에 맞게 ON/OFF 설정해주시길 바랍니다.
[모바일]
영상 하단에 보면 연속보기ON이 있습니다. 해당 부분 선택 후, 학습을 시작하시면 원하시는 콘텐츠 시청이 가능하지만,
모바일의 경우, 다음 콘텐츠 페이지로 이동 후, 재생버튼은 눌러주셔야 학습이 진행됩니다.
학습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모바일 기기의 정책 상, 자동재생이 불가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연속보기 버튼 →
모바일로 이용하고 싶어요.
CreativeTV는 모바일 웹에서 학습 가능합니다.
모바일로 인터넷 검색창에 'CreativeTV' 검색하시거나, 주소창에 홈페이지 URL(creativetv.co.kr)을 입력하시어 접속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다음 영상으로 자동으로 넘어갑니다.
영상 우측에 있는 자동 재생 기능이 ON으로 기본 설정되어있을 경우, 다음 영상으로 자동 재생됩니다.
자동 재생 기능을 OFF로 설정해주시길 바랍니다.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 탈퇴는 우측 상단에 있는 [My page] > [회원정보변경] > 하단의 [회원 탈퇴] 메뉴를 통해 가능하십니다.
메일로 오는 웹진 수신 여부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CreativeTV는 회원님들께 오늘의 콘텐츠를 소개해드리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웹진 수신 여부는 로그인 후, 우측 상단에 있는 [My page] > [회원정보변경] > [이메일 수신여부] > [수정] 메뉴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