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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지원

FAQ

결제관련 - 세션만료 오류 해결 방법 안내

결제 시 세션만료의 사유는 다양하나, 크게 세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세션오류 발생 원인]

1) 결제창을 오래 켜 두고 있거나

2) PC상의 쿠키, 임시데이터와 충돌가능성

3) 결제를 반복적으로 시도하는 경우 등

 

[조치사항]: 인터넷 검색기록 삭제

*인터넷 익스플로러
① [도구] 메뉴를 클릭합니다.
② [검색 기록 삭제] 메뉴를 클릭합니다.
③ 아래의 이미지대로 항목 체크한 후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엣지
① [···] 메뉴를 클릭합니다.
② [설정] 메뉴를 클릭합니다.
③ 설정 페이지로 이동하여 [쿠키 및 사이트 권한] 메뉴를 클릭합니다.
④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관리 및 삭제] 메뉴를 클릭합니다.
⑤ [모두 제거] 버튼을 클릭합니다.

 

*크롬
① [] 메뉴를 클릭합니다.
② [설정] 메뉴를 클릭합니다.
③ 설정 페이지로 이동하여 [개인정보 및 보안] 메뉴를 클릭합니다.
④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메뉴를 클릭합니다.
⑤ 아래의 이미지대로 항목 체크한 후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위의 조치내용을 확인하여, 인터넷 임식파일을 삭제한 뒤 인터넷 창을 모두 닫았다가 다시 결제를 진행합니다.
그래도 결제가 진행되지 않을 경우 인터넷 브라우저 자체에 있는 "Private 모드" 혹은 "시크릿모드"로 접속하여 재결제를 진행합니다.

 

☎(오류문의처) 02-2072-6320
위 번호로 전화주시면 원격지원을 통해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